정보공유
  • SNS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특징(2)
    2025.01.20 13:14
    익명의호랑이
    68 0 0
  • 공유하기

    안녕하세요 !! 익명의 호랑이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돌아온거 같네요 ㅜㅜ 다들 기다리셨나요???

     

    오늘은 저번에 이야기 하던 내용을 이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틱톡

     

    틱톡.jpg

    틱톡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특징과 장점

     

    특징) 1. 숏폼 영상 콘텐츠 위주 

            2. 청소년, 20대 초반등 젊은 층에게 도달하기 쉬움

     

    장점) 1.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낮아도 주목 받기 쉬움 

           2. 유저들의 참여율이 높음 

     

    단점) 1. 새롭고 독특한 콘텐츠 요구 

            2. 평범한 콘텐츠, 마케팅 효과 미비 

     

    2) X(구 트위터)

     

    트위터.jpg

     

    X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특징과 장점

     

    특징) 1. 짦은 문구 콘텐츠 위주로 관심사 기반

            2. 다른 SNS에 비해 남성 이용자 비율이 높음

     

    장점) 1. 리포스트을 통한 확산력 높은 유저들의 참여율이 높음  

     

    단점) 1. 부정적인 정보도 확산이 빠름 

            2. 국내 점유율이 높지 않음  

     

     

    이렇게 인스타, 네이버, 유튜브, 틱톡, 트위터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통해 어떤 플랫폼이랑 더 잘 맞는지 고민 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익명의 호랑이였습니다.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