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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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배송받은 제품에 문제가 있어요.
  • A.배송받은 제품이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를 통해 내용을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내용 전달 시 확인 가능한 사진도 함께 첨부 부탁드립니다.

    문제 확인 후 제품 재출고 진행되며, 해당 이슈로 인해 발생되는 체험 지연에 있어서는 별도의 패널티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단 에코체험단일 경우,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일지라도, 유통기한이 캠페인 업로드 완료 일정 이후일 경우에는 문제에 해당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A.캠페인 선정 전에는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나,
    캠페인 선정 이후 제품이 이미 출고되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캠페인 신청 전 제품을 받으실 주소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배송지 오기로 인해 체험단 참여가 어려울 경우, 패널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Q.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A.캠페인 선정일로부터 2~4일 내에 배송받아 보실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포함시 5~7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업체 이슈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경우 메시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